사랑이(...)를 보고 있으면 캐릭터는 참 괜찮았다는 생각이 자주 듭니다. 하지만, 상당히 어처구니 없는 기술들로 중무장해서 그 매력을 대중들에게 어필하진 못했죠. 제발 네오 배틀의 후속작이 나온다면 기술들 다 정리해서 인기를 얻길 바랍니다. 정말 매력적이라니까요..,
*테리 보가드 : 아랑 Mark of the wolves
-아랑전설 시리즈의 주인공으로 자신의 양부를 죽인 기스에게 복수한다. 기스의 아들인 록 하워드와 함께 세계를 유랑중. 최근의 고민은 자신과 함게 유랑중인 락이 제대로 된 교육을 받지 않은 것과 설마 자신과 닮은 삶을 살게 되는 것이 아닌가 하는 것.
VS 기스 하워드
- 기스는 사망한 상태이므로 테리 보가드는 그다지 신경 쓰지 않으나 기스 쪽에서 관심을 보인다.
VS 락 하워드
-락에 대해서 아직 어린애로 생각하는 것을 볼 수 있는 이벤트
*락 하워드 : 아랑 Mark of the wolves
-기스 하워드의 아들로 테리와의 싸움에서 패해 스스로 목숨을 끊는 순간을 직접 본다. 그 뒤에 테리와 함께 세계를 유랑중. 락의 엄마가 병으로 사경을 헤맬 때 기스는 전혀 신경쓰지 않았고 엄마가 죽은 뒤 기스에 대해 증오하고 있어 결과적으로 기스를 죽인 테리에 대해 원망의 감정은 전혀 없다. 하지만, 기스의 유전자 때문인지 배운적도 없는 기스의 기술을 습득하고 있으며 자신 안의 기스의 피가 끓어오르는 것을 컨트롤하려 애쓴다. 기스에 대한 원망을 갖고 있었으나 삼촌인 카인에게 엄마는 살아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진실을 확인하려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