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템
-초필살기 대미지 수정 (전반적으로 이전보다 낮아짐)
-크리티컬 카운터 발생 조건 및 그래픽 변경 (게이지 MAX 상태. 발동 이펙트, 타격 이펙트 변경, 성공시 줌인 상태 조금 더 강조)
-기본잡기 대미지 상승(강 통상기 3대와 비슷함), 성공시 기 게이지도 참
-게이지 MAX후 서서히 강제 소비됨.
-초필살기 발동시 슬로우 효과가 생김
*캐릭터
#레오나
-V 슬래셔 발동 빨라짐. 대미지 약화
-연속기와 견제할 것이 없어서 고전. 약캐릭터 확정?
#랄프& 클라크
-가드 어택 날리기 모션 어퍼컷으로 동일 변경. 리치가 짧아 사용하기 힘듬
-일방적으로 당하는 역활. 잡기 성공이 힘들고 견제기가 없어서 고전. 약캐릭터 확정?
#애쉬
-플리뷔오즈 약통상기에서 가뿐하게 연결됨. 대미지 약간 약화
-짤짤이 콤보 덕에 활약.
#듀오론
-신초필 등장. 돌진하여 히트시 쾅~ 하고 터짐. 대미지 발군에 약통상기에서도 연속기 가능
#쉔 우
-폭진 발동 빠르며 무적판정 존재. 하지만 발동 후 대미지 증가 효과 없어짐
-격권 풀 챠지 시 대미지 초필급
#야가미 이오리
-날리기 모션의 특수기 존재
-강손-> 신특수기 -> 팔치녀로의 연결 가능
-몽탄 1히트 확실하게 캔슬 가능
#쿠사나기 쿄
-칠십오식 개 후 약 귀신 태우기 확실히 히트
-대사치 대미지 약화, 히트 느낌이 기라기보다는 타격당하는 느낌
#테리 보가드
-파워 게이져 발동속도 빨라져 강손에서 가뿐하게 연결됨. 대미지는 그대로(..,)
#히가시 죠
-스크류 어퍼 발동 속도 빨라짐.
#친 겐사이
-모션들이 취권에 닮은 사실적.
-최번개의 선풍비원자돌에 가까운 초필살기 등장
#료& 로버트
-패왕상후권 발동 빨라지고 대미지 급 약화(강통상기 3대 정도)
-용호난무 발동 빨라짐. 대미지는 동일
#김갑환
-봉황각 발동 빨라짐, 대미지 동일.
크리티컬 카운터 시스템 아무래도 게이지 스톡제가 부활하지 않는 이상 버려질 듯. MAX 게이지 자동 소비도 무진장 마음에 안듬. MAX 상태가 되면 서로 방어체재가 되서 약통상기 짤짤이만 노리니 크리티컬 카운터를 쓸 일이 없어지는.., 현재 스타트 포즈, 이벤트 포즈 없고 타임오버 패배 모션은 쓰러지는 패배 포즈 재탕. 승리포즈도 1개라서 여러모로 갑갑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