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프리미엄 이벤트에서 공개된 크리티컬 카운터 시스템이 변경되었다. 이전엔 알 수 없이 발동하여 공격 타이밍을 수시로 놓쳤던 점을 파악하여 변경한 듯.
우선 크리티컬 카운터의 발동 조건이 게이지 MAX 상태에서 근접 후 강공격이 되었다.
또한 공격이 히트하여 크리티컬 카운터가 발생하면 독자 이펙트가 발동하며 카메라 줌인 상태가 된다.
그 뒤 히트하는 공격 또한 이전과 다른 타격 이펙트가 발동한다. 이로 인해 한층 사용하기 쉽고 노릴 수 있는 시스템이 된 듯하다.
하지만 게이지 MAX 상태는 크리티컬 카운터나 초필살기를 사용하지 않을 시 게이지가 자동 소비된다. 이는 탈력감 시리즈 중 하나인 SVC 카오스의 MAX 시스템이 떠오르니 참 미묘.
어쨌든 오늘, 내일 일본 로케에서 더 자세히 공개될 정보를 기다리면 될 듯.
우선 크리티컬 카운터의 발동 조건이 게이지 MAX 상태에서 근접 후 강공격이 되었다.
또한 공격이 히트하여 크리티컬 카운터가 발생하면 독자 이펙트가 발동하며 카메라 줌인 상태가 된다.
그 뒤 히트하는 공격 또한 이전과 다른 타격 이펙트가 발동한다. 이로 인해 한층 사용하기 쉽고 노릴 수 있는 시스템이 된 듯하다.
하지만 게이지 MAX 상태는 크리티컬 카운터나 초필살기를 사용하지 않을 시 게이지가 자동 소비된다. 이는 탈력감 시리즈 중 하나인 SVC 카오스의 MAX 시스템이 떠오르니 참 미묘.
어쨌든 오늘, 내일 일본 로케에서 더 자세히 공개될 정보를 기다리면 될 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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