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1.daumcdn.net/tistoryfile/fs5/17_24_28_36_blog157037_attach_0_10.jpg?original)
난이도가 상당히 빡셌던 서바이벌 모드
![](https://t1.daumcdn.net/tistoryfile/fs5/17_24_28_36_blog157037_attach_0_9.jpg?original)
클래식 캐릭터들의 그래픽이 변했다. 네오지오 CD 사양으로 이식된 덕분
![](https://t1.daumcdn.net/tistoryfile/fs4/17_24_28_36_blog157037_attach_0_16.jpg?original)
97때 추가된 이해불가의 아이 슬래셔. 그나마 KOF 98 UM에선 사용후 이동이 되니 망정
![](https://t1.daumcdn.net/tistoryfile/fs6/17_24_28_36_blog157037_attach_0_12.jpg?original)
대미지가 늘어난 파이널 브링거. 근데 이게 맞추기가 쉽냐고
![](https://t1.daumcdn.net/tistoryfile/fs5/17_24_28_36_blog157037_attach_0_12.jpg?original)
이 때부터 콘솔판은 이펙트가 반투명이 되었다. 그나저나 프렉티스 카운터 설정인데 대미지가..,
![](https://t1.daumcdn.net/tistoryfile/fs4/17_24_28_36_blog157037_attach_0_15.jpg?original)
럭키는 몰라도 헤비D!는 좀 좋아했는데..,
![](https://t1.daumcdn.net/tistoryfile/fs5/17_24_28_36_blog157037_attach_0_11.jpg?original)
이 때의 포스를 느낄 수 없는게 아쉽다.., 말타기 발칸펀치 ㅠ_-
![](https://t1.daumcdn.net/tistoryfile/fs5/17_24_28_36_blog157037_attach_0_7.jpg?original)
영화 링의 한장면을 연출하는 매튜어와 야시로
![](https://t1.daumcdn.net/tistoryfile/fs6/17_24_28_36_blog157037_attach_0_11.jpg?original)
드림 캐스트판의 추가요소 중 하나인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뭐 퀄리티는 평범했다
![](https://t1.daumcdn.net/tistoryfile/fs5/17_24_28_36_blog157037_attach_0_8.jpg?original)
모든 배경이 3D화 되었지만 원작의 감각을 느낄 수 있는 정도로 만들어져있다.
'takejun 게임하다 > takejun is SNK'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케이드]더 킹 오브 파이터즈 XII 스크린샷 (0) | 2008.03.21 |
---|---|
[Ss]더 킹 오브 파이터즈 96 (0) | 2008.03.14 |
[Ps]더 킹 오브 파이터즈 95 (0) | 2008.03.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