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벌 따위 없다라는 문구의 압박... 그나저나 진짜로 20명이 아케이드판 인원인듯. 스토리 전개 방식을 정상결전 최강파이터즈 SNK VS CAPCOM(NGP)처럼 팀으로 골라 리더 스토리대로 가는 듯.
이건 아니라고 봐요!
볼테크 런쳐는 겁나게 느려지고 추격타도 안된다니 무슨 KOF 03이냐.. 디렉터 나와!
모션 자체는 거의 동일하다. 다른 것은 레오나의 머리카락 정도
신기술인데.. 기존 킹오파 시리즈의 회피 공격(..,) 더이상 아이디어 없나..,
이쪽은 KOF 98 : 드림매치 1999에서의 회피 공격. 그러게 적당히 좀 먹지..,
이랬던 녀석이 3년간 어찌 생활했길래..,
용호의 권으로 복장 교체.. 기탄의 느낌도 괜찮다
이쪽의 하반신 자세가 더 나은 듯..,
고우키 사카자키.., 뭔 말이 필요하겠냐.. 맥시멈 임팩트 시리즈의 료다..,
이 때의 료는 20대 란 느낌이구나..,
복근이 끝내줘요. 일레븐을 위해 플2 키기 귀찮으니 비교는 넘어감(..,)
반따꾸 ...효과 사이로 보이는 얼굴이 매력적
테리보다는 오히려 김씨가 신경 쓰이네. 트웰브는 억, 이라면 이전작은 악! 소리나는 느낌
가캔 날리기? 효과가 생겨서 나름 더 멋진 듯
그냥 뭐 효과 없습니다. 트웰브의 포즈가 더 박력이 있는 느낌이기도 하지만 양쪽 다 좋다
발포겐(..,) ......제대로된 이펙트를 보여준다. 양쪽 캐릭터다 빛의 효과를 받는다는 건 생각도 못했다
효과 때문인가 이제 보니 좀 박력이 없는 MAX 뇌광권.., 트웰브도 제품판에선 피격 이펙트가 추가되겠지?
이건 아니라고 봐요!
볼테크 런쳐는 겁나게 느려지고 추격타도 안된다니 무슨 KOF 03이냐.. 디렉터 나와!
모션 자체는 거의 동일하다. 다른 것은 레오나의 머리카락 정도
신기술인데.. 기존 킹오파 시리즈의 회피 공격(..,) 더이상 아이디어 없나..,
이쪽은 KOF 98 : 드림매치 1999에서의 회피 공격. 그러게 적당히 좀 먹지..,
이랬던 녀석이 3년간 어찌 생활했길래..,
용호의 권으로 복장 교체.. 기탄의 느낌도 괜찮다
이쪽의 하반신 자세가 더 나은 듯..,
고우키 사카자키.., 뭔 말이 필요하겠냐.. 맥시멈 임팩트 시리즈의 료다..,
이 때의 료는 20대 란 느낌이구나..,
복근이 끝내줘요. 일레븐을 위해 플2 키기 귀찮으니 비교는 넘어감(..,)
반따꾸 ...효과 사이로 보이는 얼굴이 매력적
테리보다는 오히려 김씨가 신경 쓰이네. 트웰브는 억, 이라면 이전작은 악! 소리나는 느낌
가캔 날리기? 효과가 생겨서 나름 더 멋진 듯
그냥 뭐 효과 없습니다. 트웰브의 포즈가 더 박력이 있는 느낌이기도 하지만 양쪽 다 좋다
발포겐(..,) ......제대로된 이펙트를 보여준다. 양쪽 캐릭터다 빛의 효과를 받는다는 건 생각도 못했다
효과 때문인가 이제 보니 좀 박력이 없는 MAX 뇌광권.., 트웰브도 제품판에선 피격 이펙트가 추가되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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