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프로토타입을 열심히 즐겼습니다. 센더박스(맞나)형의 게임이라 그런지 자유도는 높지만 거꾸로 뭘해야 할지 잘 모르는 상황이 자주 발생하는군요. 음.., 하지만 재밌습니다. 매일 꾸준히 조금씩 해야 할 듯.. 킹오파 트웰브 나올 때까진..,
'takejun 대화하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잡담] 고노마마데와 키메라레나이조~ (0) | 2009.06.29 |
|---|---|
| [노래] 서태지와 아이들 '영원' : 노무현 전대통령으로부터의 메세지 (0) | 2009.05.30 |
| [근황]이사했습니다. (0) | 2009.05.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