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kejun 게임하다/takejun is SNK

[AC]KOF XIII 홍콩 로케테스트 정보

K' 팀의 포함된 99% 완성버전이 홍콩에서 로케를 실시. 실제 K' 팀의 움직임을 볼 수 있는 영상들이 많이 올라왔습니다. 감상은 K' 팀이 상당히 강력하며 원작의 움직임을 제대로 표현했다는 것. 이제 남은 한달동안 밸런스 및 시스템 수정이 가해질텐데 어서 완성품을 즐길 수 있게 빨리 이식되면 좋겠습니다...만 -_- 완성도가 높아 인기가 좋아지면 내년 초에나 이식될 듯하네요. 아, 슬프다.

*시스템
 드라이브 게이지의 차는 속도가 조정되어 첫판에서 드라이브 게이지를 MAX로 만드는 일이 가능해졌다.
 네오 멕스 초필살기를 게이지 폭파 없이 사용가능.
 네오 멕스 초필살기를 하이퍼 드라이브 캔슬로 사용시 대미지에 보정이 붙음
 일부 캐릭터에 네오 멕스 초필살기 연출이 변경. 이에 맞춰 초필살기 연출도 변한 캐릭터가 존재.

*캐릭터 
***K'***

-필드에서 앉아 약발-앉아 약손-아인 트리거- 세컨드 쉘-히트 드라이브가 히트.
-캐릭터 기술은 KOF 01 기준
-체인 드라이브는 게이지 2개로 선글라스를 던진 뒤 히트하면 선글라스를 끼고 난무. 선글라스로 장풍계열 상쇄 가능
-캐릭터 모션은 모두 재현.

***쿨라***

-캐릭터 기술은 KOF 01 기준
-프리즈 익스큐션은 게이지 2개로 사용가능.
-캐린터 모션은 모두 재현.

***맥시마***

-베이퍼 캐논, 공중 베이퍼 캐논, 블릿츠 캐논 확인.
-맥시마 리프트는 루갈의 갓 프레스처럼 변화. 랜덤으로 앉아 약손 등의 추격타 확인
-맥시마 빔과 비슷한 모션의 초필살기 존재.
-강 통상기에 가드 판정이 존재. 하지만 랄프나 라이덴과 같은 대미지를 입는 아머 타입이 아님
-앉아 약발 모션 변경. 동작이 커 움직임은 약간 느린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