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kejun 게임하다/takejun is SNK

[일러스트]SNK 근하신년

SNK 플레이모어 공식 사이트에 업데이트 된 2008년 축하 일러스트. SNK를 대표하는 일러스트레이터들의 정성이 담긴 일러스트들. 가만히 보고 있으면 이 일러스틀의 게임이 모두 2008년에 발매될 것이라는 쪽에 의견을 많이 채울 수 있다.


2D 격투게임의 비주얼을 갈아치우기 위해 현재 열심히 도트 노동중인 KOF XII.
오구라 에이토가 메인 일러스트를 담당한다.



팔쿤 프로듀서에 의해 놀라운 퀄리티로 발매된 KOF MI2, MIRA. 2008년엔 MIRA2도 나올 예정.
그나저나 팔쿤 일러스트치고 너무나 정상적

KOF 98이 발매된지 10년을 기념하여 발매되는 KOF 98 UM. 오로치전의 모든 캐릭터가 참가하며 이벤트 및 기술의 추가와 밸런스 변경 및 다양한 추가 요소가 탑재. 2008년 봄, 아케이드와 PS2로 발매.
메인 일러스트는 KOF XII을 담당한 히로아키

사무라이 스피리츠 2D 시리즈가 종결되고 KOF MI 시리즈의 성공을 본받아 다시 한번 3D 사무라이 스피리츠의 부활을 꿈꾸는 사무라이 스피리츠 섬! 메인 일러스트는 센리 키타. 센리 키타하면 이 사람이일러스트를 맡은 게임은 반드시 망한다는 전설이 있다.


별로 팔리지도 않았으나 어쨌든 NDS의 주력 타이틀이 된 마녀신판. 2008년에 후속편이 발매된다.메인 일러스트레이터는 전작과 동일한 미.

NDS로 발매되는 메탈 슬러그7. 하지만 내용물은 1~3편의 감각이 될려나.., 여전히 메인 일러스트는 톤코. 월화의 검사, 아랑 MOW 때와는 다른 그림체가 되어가고 있는 것이 아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