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kejun 사진찍다

[음반 41] 신해철 - WELCOME TO THE REAL WORLD 오픈케이스

 벌써 신해철 님이 떠난지도 1년이 지났습니다. 어처구니없게도 사이비 의사의 이해할 수 없는 욕심으로 우리 곁을 떠나게 된 것이 아직도 납득이 되지 않네요. 넥스트 7집에 들어갈 신곡과 함께 새 베스트 앨범이 나왔습니다. 3천장 lp 한정판 매진 이후 CD 버전으로 나와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1년전 베스트인 REBOOT YOURSELF와 비슷한 디자인입니다. 다소 성의가 없어보이기도 하네요.

 신해철 베스트 음반입니다만 아이러니하게도 넥스트의 로고들이 사용되었네요

 사진과 가사집

 기존 베스트에서 사용되었던 사진들이 또 재활용되었습니다.

 가사집과 CD 케이스조차 이렇게 성의 없을 수가 있다니


 LP 가사집에서의 오타도 수정되지 않은 가사가 많아서 좀 충격적입니다. 거기다 공정 문제로 모든 CD에 기스가 나있는 등 문제점이 많네요. 애정으로 구매는 했으나 만족도는 매우 떨어집니다.




 가사집 마지막엔 신곡의 뮤직비디오가 담겨있는데 그 퀄리티는 매우 처참합니다. 그리고 이번에야 생긴 넘버링


신해철 베스트로 발매가 되었지만 온통 넥스트. 소속사는 무슨 생각인지 알수가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