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kejun 사진찍다

[BD 22] 킹스맨 풀슬립 스틸북 오픈케이스

2015년 초에 개봉하여 인기를 끈 킹스맨의 블루레이가 왔습니다. 여성들의 지지가 커서 블루레이 매진 속도가 엄청났다고 하는데 놓치지 않고 구매했네요. 다만 서양쪽에선 사진집도 포함되었다는데 저작권 문제로 한국판은 누락되었다네요. 울컥합니다.


 표지가 2가지인데 전 사람이 없는 버전이 뭔가 시크릿 서비스라는 제목에 어울리는 듯해서 이 표지로 선택했습니다.

 뒷면은 프린트가 아닌 인쇄물로 제거가 가능합니다.

 이게 진짜 표지! 사실 주인공에겐 별달리 매력을 못느끼고 오히려 악당들에게 깊은 인상을 (그리고 콜린 퍼스) 받았습니다.

 뒷면을 잘 보면 킹스맨 마크가 보입니다.


 스틸북 내부엔 표지가 프린팅 되어 있습니다. 이 부분은 좀 아쉽네요.

 국내엔 사진집 대신 넣어준 듯한.. 다만 어째 별로 멋있지가...

1,000개 중 978번이군요. 999라든가 1000이었다면 좋았을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