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kejun 공략하다/takejun 번역하다

[XB360/PS3]소닉 제네레이션 : 캐릭터 소개 번역 No.2

실버 더 헤지혹

황폐해져 멸망한 미래의 세계를 바꾸기 위해 미래로부터 온 고슴도치

황폐한 미래의 세계에서 자랐지만 성격은 긍정적으로 정의감이 강하다

초능력을 사용해 여러가지 물건을 사이코키네시스로 움직일 수 있다.

 블레이즈 더 캣

'솔에메랄드'를 지키는 숙명을 가진 이세계의 황녀.

평소엔 냉정하지만 그것은 안으로 숨긴 감정을 이성으로 누르고있는 것처럼 보인다.

'솔에메랄드'을 지키는 자로서 자신의 숙명에 충실하려고 하다보니 자신을 엄하게 옳아매는 부분이 있어 그 때문인지 낯가림이 심하다.

하지만 소닉들과의 만남으로 조금씩 블레이즈의 의식모 바뀌어 가고 있다.

에스피오 더 카멜레온

카오틱스탐정 사무소의 자문위원. 인술을 다루는 쿨한 카멜레온.

위험한 임무일수록 불타는 타입으로 자신의 인술에는 자신이 있지만 닌자답게 그림자에 몸을 숨기는 것에 미학은 느끼고 있다.

여러 가지로 들뜨기 쉬운 카오틱스 탐정단의 억누르는 역활로서 중요한 포지션을 차지하고 있다.

챠미 비

경박하고 촐랑거린다.

무엇보다 노는 게 가장 좋고 언제나 건강하게 날아다닌다.

천성의 밝음과 얼빠진모습으로 카오틱스탐정사무소를 불타게 하는 무드 메이커

그다지 화내진 않으나 화낼 때는 엉덩이의 침으로 상대방에게 통한의 일격을 가한다.


벡터 더 크로커다일

'카오틱스 탐정단'의 리더. 완력이 강하고 싸움나기 쉽지만 정에는 약하고 인의에 뜨겁다. 외견이나 언동으로부터는 상상할 수 없을 만큼의 추리력을 갖고 있지만 몰두하기 쉬운 성격으로 가끔 큰 실수를 하기도 한다.

돈을 가장 좋아하고 돈이 되는 일은 뭐든 하지만 결코 가한 일에는 손을 데지 않는다.

그런가하면 곤란해하고 있는 사람을 그냥 두지못하고 그만 돈이 되지 않는 일도 해버려 탐정소는 언제나 가난하다.

Dr.에그맨

자기멋대로에 방자한 악의 천재과학자.

IQ는 300으로 매우 높고 우수한 과학자지만 사람에게 폐 끼치는 것을 상관하지 않고 세상을 정복해 그곳에 에그맨랜드를 건설하려고 계획하고 있다.

그 계획은 모조리 소닉에게 저지당했고 소닉 타도도 비원이지만 마음 속에선 어딘가 소닉을 밉게보지 않게 생각하고 있는 듯하다.

메탈 소닉

소닉에 대항하기 위해 Dr.에그맨에 의해 만들어진 초고성능의 로봇.

외형이 소닉에 비슷하게 만들어져있는데다 그 스피드, 파워 모두 오리지널보다 나을지언정 뒤떨어지지 않다.

일찍이 고성능인 AI칩에 의해 자신의 의지를 갖고 스스로 몸을 개조해 Dr.에그맨군단을 지배하려고했으나 소닉들에 의해 저지당했다.

그 뒤 또다시 Dr.에그맨의 손에 의해 원래의 고분고분한 전투 메카로 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