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kejun 사진찍다

[PS3] 소니 메모리 카드 어댑터

ps2 게임 소프트가 많거나 현재도 ps2 게임을 즐기고 있는 게이머들은 결국 작은 메모리 카드의 용량에 좌절할 시기가 오는데 8m 메모리 카드를 계속 사도 ps2 슬롯에 달랑 2개만 있는 슬픈 현실에 다시 한번 스트레스를 받기 마련입니다. 메모리를 더 늘리기 위해 짝퉁 64m 메모리 카드를 주문해서 더 쓰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지만 좀 더 편하고 안전하게 그리고 다음 기종인 ps3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면 더 좋겠죠.

 

그렇게 때문에 ps2에서 작은 메모리 카드 용량 걱정 없게 하고 ps3 다운로드 게임에서도 기존에 플레이한 정보를 기반으로 게임을 할 수 있게 하는 바로 소니 메모리 카드 어댑터를 추천합니다. 간단한 조작으로 ps3에 세이브를 할 수 있게 해주는 아이템으로 usb만 꼽을 줄 안다면 매우 편하게 데이터를 이동할 수 있게 해주기 때문이죠.

 

 

남녀노소 조금이라도 게임을 하는 게이머라면 조작도 간단하니 사용하기도 쉽고 사이즈도 작아 보관하기도 좋아 매우 편합니다. 더불어 소니가 공식적으로 만든 제품이기에 불량 걱정도 없다는 게 가장 좋은 점이죠. ps3의 대용량 하드에 무한정으로 카피를 할 수 있고 필요한 데이터는 언제든 ps2로 재 카피가 가능하기에 게임이 늘어나도 걱정이 없어집니다. ps2 8m 정품 메모리 하나와 이 소니 메모리카드 어댑터만 있다면 더 이상의 데이터 부족 걱정은 없어집니다. 단연컨대 소니 메모리카드 어댑터는 부족한 용량을 줄여주는 가장 훌륭한 아이템입니다.